한국허벌라이프는 대한민국 전통 스포츠 발전을 위해 2008년부터 7년 동안 매해 설날 및 추석 명절씨름대회를 후원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이번 설날 장사 씨름대회에 태백, 금강, 한라 및 백두 등 총4개 체급 우승자들에게 ‘Formula1 뉴트리셔널 쉐이크 믹스 쿠키앤크림맛’ ‘Formula2 멀티비타민 무기질 컴플렉스’ ‘Formula3 퍼스널 단백질 파우더 제품’과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 진센’ 제품을 시상품으로 제공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올해도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설날장사 씨름대회를 후원함으로써 국내 스포츠 발전에 기여해 대단히 기쁘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뉴트리션 기업으로서 적극적이고 지속적인 스포츠 스폰서십 활동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가깝게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허벌라이프는 세계적인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와 공식 뉴트리션 파트너(Official Nutrition Partner)로서 후원 계약을 체결하는 등 다양한 스포츠 스폰서십을 통해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기업 이념을 전파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또한 2년 연속 수원삼성블루윙즈의 ‘공식 후원사’, 3년 연속 SK 와이번스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서 정규시즌 기간 동안 팀을 후원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한국허벌라이프는 프로농구 2013-14시즌 동안 서울삼성썬더스 선수들 및 관계자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위해 자사 건강기능식품 및 영양 간식 제품들을 후원하며, 작년 8월(재)양준혁 야구재단과 함께 대구에 창단한 ‘허벌라이프 멘토리 야구단’에도 자사 뉴트리션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어린이들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지원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