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 대학원, 창의적 학술활동 재학생에 장학금

아주경제 한병규 기자 = 경희사이버대학교 대학원이 재학생의 창의적인 학술 활동을 활성화하고 대학원의 연구 역량 강화 및 연구 실적 제고를 독려하고자 우수학술장학생을 지속적으로 선발하고 있다. 우수학술장학제도는 ‘논문발표장학’과 ‘학술지게재장학’으로 나눠 논문을 게재한 우수 재학생을 선정, 장학금을 지급한다.

경희사이버대 관계자는 “현재 오프라인을 포함한 특수대학원 중 우수학술장학을 운영하는 대학원은 거의 전무하다. 장학제도가 마련돼 있더라도 세부지급기준 및 실지급 사례가 없는 것이 대부분이라, 경희사이버대 대학원 우수학술장학제도 운영은 학술기관으로서 학문적 위상을 제고하고자 노력한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고 했다.

2013학년도 1학기에 학술지 게재장학 수혜자 3명을 배출한 것을 시작으로 2학기에도 2명을 선발해 연구 성과를 격려했다.

한편 경희사이버대학교 대학원은 오는 5일까지 전기 신·편입생 2차모집을 진행 중이다. 학사 학위 소지자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호텔관광대학원의 관광레저항공경영, 호텔외식MBA, 문화창조대학원의 미디어문예창작 등 총 3개 전공에 지원 가능하다. 대학원 입학 관련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 (grad.khcu.ac.kr) 혹은 전화(02-3299-8808)로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