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가수 손승연의 '렛 잇 고(let it go)'를 들은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네티즌들은 "대박! 앉아서 부르는데… 진짜 꼭 들어보세요(m_******)" "손승연 Let It Go 소름 끼침! 근데 이유비는 왜…(13*****)" "앉아서 불러도 이 정도 발성을 뽑아낸다는 게 참(qm*****)" "헐! 역대 레잇고 중 젤 좋은데 나는…윤하 버전있음 좋겠다(na*****)" "손승연 let it go 대박이었다. 짱짱. 들으면서 가야겠다(ym*****)" "아나! 손승연 버전으로 let it go 다시 나왔으면 좋겠다. 디즈니에 메일을 보냈다. 오지랖을 부려봤다. 하지만 가능성이 없을거다. 나올리가 없지(fx*****)" "손승연 let it go 잘 부른다. 엘사 느낌은 많이 사라진 것 같지만(ra*****)" "님들 손승연 let it go 들어보셨나요? 대박이여(bb*****)" "대박 역대급임. 이디나 멘젤만큼 잘 불렀어(do*****)" 등 호평이 쏟아졌다.
앞서 4일 손승연은 자신의 트위터에 "손승연 - Let it go (Frozen OST Cover)"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스튜디오에 종이를 들고 앉아 있는 손승연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ost를 불러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