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우유 거품기가 탑재된 유밀크 커피 머신 출시

아주경제 전운 기자 =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우유 거품기가 탑재된 유밀크(UMilk) 커피 머신을 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유밀크는 네스프레소의 우유 거품기인 에어로치노가 커피 머신과 일체형으로 되어 있어 커피를 추출하면서 동시에 풍성한 우유 거품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라떼링 혹은 카푸치노링을 에어로치노에 끼우고 우유를 적정량 부어 버튼을 누르면 간편하게 원하는 우유 거품이 생성된다.

만들어진 우유 거품을 활용해 일반인들도 손쉽게 커피 전문점과 같이 라떼, 카푸치노, 마키아토 등 다양한 밀크 레시피를 만들 수 있다.

유밀크에 탑재된 에어로치노는 뜨거운 우유 거품 혹은 차가운 우유 거품을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풍성하고 농밀한 우유 거품을 만들 수 있다.

또 가장 최근 출시된 커피 머신답게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커피 방울 드립핑 방지 기능 및 사용한 캡슐을 자동으로 배출하는 기능, 최근에 가장 자주 사용한 커피 추출량을 자동 기억하는 기능이 있어 보다 편리하다.

유밀크는 물통과 에어로치노를 180도로 회전시킬 수 있고 컵받침도 본체에 탈부착할 수 있는 등 모듈식 디자인으로 설계돼 있어 좁은 공간 활용에 좋다. 크림 컬러의 모던한 외형이 인테리어 면에서도 뛰어나다.

유밀크는 네스프레소 클럽, 주요 백화점, 전자 제품 전문점, 온라인몰을 통해 판매되며, 가격은 34만9000원이다. 네스프레소는 유밀크 출시를 기념해 2월 5일부터 3월 16일까지 네스프레소 전 머신을 대상으로 5만원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유밀크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유밀크 공식 웹사이트, 네스프레소 클럽, 네스프레소 부티크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