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와 2014 소치 동계올림픽이 있는 2월을 맞아 새롭게 구성된 ‘마음을 전해요’ 2월 패키지는 기존의 1월 패키지 일부와 2월에 새롭게 선보이는 연인 간에 주고 받을 수 있는 닉네임과 메시지 ‘남친’ ‘여친’ ‘감동이야’ ‘내맘알지’ ‘사귀자’ ‘솔로탈출’ 등 발렌타인데이에 어울리는 메시지와 ‘대표팀’ ‘아자아자’ ‘믿어요’등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 메시지로 구성돼 있다.
코카-콜라사는 1월 첫 출시했던 ‘마음을 전해요’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어 기존 500ml 페트 뿐만 아니라 ‘자기야’ ‘넌내꺼’ ‘두근두근’ ‘사랑해’ ‘매력있어’ ‘보고싶어’ 등의 사랑의 메시지가 주로 담겨있는 300ml 페트 12종과 ‘우리가족’ ‘잘될거야’ ‘대표팀’ ‘아자아자’ ‘응원할게’ 등의 응원의 메시지가 담겨있는 1.5ℓ 8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에 어울리는 재미있으면서도 독특한 메시지가 담긴 ‘마음을 전해요’ 패키지는 소중한 사람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이번 패키지로 가족·친구·연인들이 함께 행복을 나누고 짜릿한 추억을 만들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코카-콜라사는 새로운 메시지 팩과 더불어 발렌타인데이 때 친구 및 연인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마음을 전해요’ 팩 2개로 구성된 발렌타인 기획팩 3종을 오는6일부터 전국 이마트에서 판매하고 있다.
발렌타인데이 기획팩은 ‘두근두근’ ‘매력있어’ 메시지로 구성된 300ml PET 1종과 ‘자기야’ ‘사랑해’ ‘우리가족’ ‘최고야’로 구성된 500ml 페트 2종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