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트, 클럽 옥타곤 '발렌타인데이-피아트 나이트' 파티 개최

[사진제공=피아트]



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이탈리아 자동차 피아트 브랜드는 오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클럽 옥타곤에서 ‘발렌타인데이-피아트 나이트’파티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피아트는 이날 피아트 브랜드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한 Fiat 팬들의 발렌타인데이 메시지로 꾸민 친퀘첸토(500C)를 전시하고, 깜찍 발랄한 친퀘첸토와 함께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도록 해 파티 속의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피아트는 아울러 파티 현장에 설치된 피아트 포토 월을 배경으로 자신만의 사랑스러운 포즈를 동영상으로 촬영해 움직이는 플립북과 사랑의 메시지를 즉석에서 캘리그라피 아트워크로 제작해 주는 등 신나는 파티와 함께 색다른 발렌타인데이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한다.

한편 피아트 브랜드는 11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com/fiatkorea)를 통해 ‘발렌타인데이-피아트 나이트’ 참가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일영 피아트 브랜드 마케팅 총괄 이사는 "삶에 대한 열정이 가득 담긴 이탈리아의 피아트는 발렌타인데이 파티를 매개체로 삶을 만끽할 수 있는 현장을 만들고자 했다"며 "발랄하고 스타일리시한 친퀘첸토와 함께 하는 발렌타인데이 파티는 라이프스타일을 중시하는 우리 고객들에게 오랫동안 기억될 즐거운 시간을 선사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