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연구단지 중심지 서비스드 레지던스 ‘가온 하이츠빌’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2-13 16: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오피스텔·도시형생활주택 구성, 처음 1년 수익률 25% 보장

'가온하이츠빌' 조감도.

아주경제 이명철 기자 =(주)살기좋은집이 대전시 유성구 도룡동 395-8번지에 ‘가온 하이츠빌'을 분양한다고 13일 밝혔다.

가온하이츠빌은 지하 3층~지상 10층 규모로 오피스텔 149실과 도시형생활주택 24가구가 들어선다. 자금 관리와 시공은 하나자산신탁, 태호종합건설이 각각 맡았다. 입주 및 준공은 이달 4월로 예정됐다.

도룡동은 한국과학기술원(KAIST)·한국화학연구원·한국표준과학연구원 등 국공립 연구기관 14곳과 LG화학기술연구원·GS칼텍스중앙기술연구소 등 1000여개 기업체가 모인 대덕연구단지의 중심지다 이 지역 종사자만 7만여명이다. 한국과학기술원 문지캠퍼스, 한남대 대덕밸리캠퍼스, 대덕대, 충남대 등 대학교도 인접했다.

수요가 풍부해 대덕연구단지 타운하우스, 대덕연구원 현대아파트, LG화학사원 아파트 등 연구기관 사택과 우성이산 주변 고급 단독주택 및 쌍용빌라 등 타운하우스가 위치한 전통 부촌이다.

호남고속도로 북대전IC, 경부고속도로 회덕IC, 유성IC, 대덕대로 등을 통해 시내·외로 진출입이 편리하다. 대전청사와 둔산동 갤러리아 백화점, 대덕스포츠센터, 엑스포과학공원 등이 가깝다. 인근에 대덕초·대덕중·대덕고를 통학할 수 있다. 단지 내 피트니스·사우·북카페·소극장 등 편의시설이 설치된다.

입주 후 가온비지니스 호텔을 통해 호텔식 서비스가 제공되는 숙박시설인 서비스드 레지던스로 운영될 예정이다. 연구소가 밀집해 외부 방문객이 많지만 이들을 대상으로 한 숙박시설이 마땅치 않아 서비스드 레지던스로 운영 계획을 잡았다는 게 업체 설명이다.

계약자는 '스마트 계약 선택제'를 통해 레지던스 운영으로 임대수익을 얻거나 특별입주 지원금과 생활가전 마이너스 옵션 등을 적용 받는 실입주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전용 29.1㎡C타입의 실 투자금은 약 3000만원이다. 10년간 보장해주는 서비스드 레지던스 운영 시 월세와 이자 지원금액 등 처음 1년간 실투자금 대비 약 25% 이상의 수익을 보장해준다. 2년 차부터는 평균 15% 이상 수익률이 보장된다.

모델하우스는 대전 둔산동 전자랜드(대전 둔산동 1367번지) 인근 분양 홍보관에 마련됐다. 1899-9967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