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엔트리브소프트는 일렉트로닉 아츠(EA)의 온라인 실사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에서 '스프링캠프 미션' 이벤트를 3월 16일까지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일주일 단위로 진행되는 '스프링캠프 미션'은 이용자가 미션을 선택해 완료하면 포인트를 지급하고,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미션은 난이도 상·중·하로 나뉘어 '게임접속 2일', '정규매치 5승', '리그경기 25회 완료' 같은 내용으로 구성된다. 어려운 난이도의 미션을 완료하면 획득하는 포인트가 많다.
이용자는 주간 획득 포인트에 따라 '퀵 시뮬레이션권', '20만 게임머니', '작전카드 플러스' 등을 비롯해 최고 높은 등급의 선수카드인 '골드카드 영입권'을 가져갈 수 있다.
또한 엔트리브소프트는 이벤트 기간 총 획득 포인트에 따라 '풀 코스트 이용권', '이적시장 TOP 100 영입권'을 증정한다. 특히, '이적시장 TOP 100 영입권'은 이용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9~10코스트 골드카드 선수 상위 50명 중 1명이 랜덤하게 나오는 특별 아이템이다.
김동석 엔트리브소프트 사업실장은 “프로야구단이 시즌을 앞두고 스프링캠프에서 전력을 보강하는 것처럼 이용자들도 본격적인 야구 시즌 시작 전, 자신의 구단에 필요한 아이템과 선수카드를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마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