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인프라코어, 동반성장 위한 ‘2014 협력사의 날’ 행사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2-20 10: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에스틸 등 우수 협력사 3개 업체 포상

아주경제 양성모 기자 = 두산인프라코어(사장 김용성)는 20일 인천시 송도 쉐라톤 인천호텔에서 143개 협력사 대표와 김용성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4 협력사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협력사의 날이란 협력사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한 해 동안의 사업계획 공유 등 동반성장 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또 혁신 활동을 통해 품질과 원가, 생산성 향상 등 높은 성과를 낸 우수 협력사를 선정해 포상하고 성공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다.

두산인프라코어는 건설기계 부품 업체인 에스틸에 최우수상을, 공작기계 협력사인 세양정공과 엔진 피스톤 생산 업체인 동양피스톤을 우수상 수상사로 선정했다.

에스틸은 두산인프라코어의 ‘경쟁력강화지원단’과 함께 품질 혁신 활동을 진행해 인천 제2공장의 경우 17개월 연속 품질·납기 zero-ppm을 달성했다. 또 생산현장 혁신활동의 시작이라 할 수 있는 ‘3정6S’ 활동에서 최우수 평가를 받았다.

김용석 에스틸 대표는 “두산인프라코어와 함께 한 품질혁신 활동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춰 가고 있다”며 “협력사에 신제품을 공동 개발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는 등 상생의 생태계가 뿌리내릴 수 있도록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김용성 두산인프라코어 총괄사장은 “고객이 원하는 무결점의 제품 품질과 원가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며 “올해까지를 ‘Fix & build’의 기간으로 삼아 중장기적으로 글로벌 최고 수준의 경쟁력을 갖춘 협력사를 육성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