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천만의용병’ 대국민 공모전 개최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게임 ‘천만의용병: 드래곤의 역습 for AfreecaTV’에 새롭게 등장하게 될 일곱 번째 영웅에 대한 대국민 공모전을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3월 10일까지 진행되는 대국민 공모전은 ‘ART’와 ‘캐릭터 컨셉’ 부문으로 진행된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탄생하는 신규 영웅 캐릭터는 4월 중 게임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ART 부문은 영웅 캐릭터의 디자인과 이름, 사용하는 스킬을 이미지 파일로 제작하거나 직접 제작한 이미지를 스캔 및 촬영 후 응모할 수 있으며 영웅 이미지에 게임 닉네임과 참가자 이름을 기재해 제출하면 된다. 캐릭터 컨셉 부문은 영웅 캐릭터의 컨셉과 스킬, 신규 영웅의 이야기를 작성한 후 동일한 방법으로 게임 닉네임과 참가자 이름을 기재해 응모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ART 부문 대상 1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 네임드 특별상에는 30만원 백화점 상품권, 장려상에는 스타 500개가 지급된다. 또 캐릭터 컨셉 부문에서 컨셉상 수상자는 스타 500개, 재치상 1명에게는 스타 300개 등이 각각 지급된다. 출품작은 와이디온라인 모바일 대표 메일 을 통해 기간 내에 응모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