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넥슨(대표 서민)은 27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에서 봄맞이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유저들과 함께 보스 몬스터를 퇴치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미스틱 게이트’를 오픈한다. 3월 31일까지 약 한 달간 주말마다 ‘헤네시스’, ‘판테온’, ‘리프레’ 지역에서 입장할 수 있으며, ‘자쿰’, ‘반레온’ 등의 보스 몬스터와 대결을 펼쳐 ‘순백의 주문서’ 등 최고급 아이템 보상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해저 던전 ‘더 시드(The Seed)’를 개편한다. ‘더 시드(The Seed)’의 층별 몬스터 수를 줄이는 등 난이도를 하향 조정하고, 특정층 연습 입장권을 추가해 보다 많은 유저들이 즐길 수 있도록 업데이트했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봄날의 꿀’ 이벤트를 실시한다. 3월 13일까지 약 2주 동안 게임 내에서 유저들이 자신만의 ‘라이딩’ 아이템을 제작해 날아다닐 수 있는 ‘꿀?꿀!’ 이벤트와 3월 27일까지 매일 퀘스트를 진행해 ‘주문의 흔적’ 아이템을 지급하는 ‘꼭투더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의 봄맞이 콘텐츠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