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다함께 던전왕’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2-28 16: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CJ E&M 넷마블]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초대형 모바일 RPG ‘다함께 던전왕 for Kakao(개발사 블루페퍼)’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3월 1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함께 던전왕’은 전투, 수집, 성장, 모험 등의 RPG 요소를 최고의 퀄리티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RPG장르 최단기간 100만 다운로드 돌파, 28일 현재 구글플레이 신규인기무료 1위 및 최고매출 3위를 차지하며 흥행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하는 ‘영웅지역’은 최고 난이도 모험지역으로 ‘탐험의 시작’, ‘사악한 기운’, ‘정령 전투’, ‘끝없는 여행’ 등 모든 모험지역을 완료해야 입장 가능하다. 이 지역에서는 상급 강화석 및 높은 등급의 소환수 획득은 물론 기존 모험지역보다 최대 3배 많은 골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 외 삼장법사, 손오공, 저팔계, 사오정 등 중국 고전 서유기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매력 넘치는 23종의 소환수도 함께 공개한다.

넷마블은 업데이트와 더불어 혜택 가득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오는 3월 20일까지 KBS, SBS, MBC, TvN, XTM, 온게임넷 등 TV광고에 등장하는 쿠폰번호를 게임 내 쿠폰창에 입력하면 보석 10개를 지급하는 ‘TV속 쿠폰을 찾아라’ 및 게임 플레이만 해도 신규 가입자를 위한 한정 패키지, 소환수 뽑기권, 반지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다함께 던전왕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또 오는 3월 10일까지 신규로 가입한 선착순 100만 명에게는 생동감 넘치는 ‘다함께 던전왕’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증정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다양해진 소환수를 수집하는 재미는 물론 이들을 전략적으로 활용해 최고 난이도 지역을 정복하는 짜릿한 쾌감도 느껴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발 빠른 업데이트로 항상 새로운 즐거움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다함께 던전왕’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veryd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