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씨앤씨미디어(대표: 김정환)은 인터넷방송 나이스게임TV와 함께 MMORPG ‘사육신온라인: 투신의 시대(이하, 사육신온라인)’의 특별방송인 ‘사육신TV’를 지난 1일(토) 첫 방송을 시작으로 4월 5일까지 총 4회에 걸쳐 방송한다고 3일 밝혔다.
‘사육신TV’ 방송은 나이스게임TV를 통해 격주 토요일 저녁8시부터 2시간 동안 방송되며, BJ의 진행 아래 인기 개그맨이 출연하여 직접 사육신온라인 게임을 플레이 하며, 게임 속 다양한 미션수행을 통해 승자를 가리게 되는 내용이다.
지난 1일(토)에 방영된 첫 방송, ‘개그맨 F4, 사육신에 빠지다!’에서는 BJ 이화진과 함께 MBC 인기 개그맨 4명(김경진, 오정태, 손헌수, 김완기)이 출연하여 2:2로 팀을 나눈 후, 각종 벌칙을 걸고 치열한 사육신온라인 게임 속 대결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승리한 진영에 속한 모든 유저에게는 강화행운석, 부활 아이템 등 약 25,000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이 전원 지급되었으며, 방송 기간 동안 참여자 전원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계속해서 진행한다.
‘사육신TV’는 나이스게임TV(http://www.nicegame.tv)와 사육신 공식 홈페이지(http://46sin.ggamnol.com)를 통해 방송을 시청할 수 있으며, 방송 외 시간에는 ‘사육신 온라인’의 다양한 게임동영상과 녹화 방송을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