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반포세무서, "탤런트 최정원 1일 명예민원봉사실장 위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3-03 19: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동욱 기자 = 반포세무서(서장 : 장운길)는 3일 제48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세무서 대강당에서 기념식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기호 샤프전자부품주식회사 대표이사, 탤런트 최정원과 함께 진익철 서초구청장, 김명만 서초구 상공회 회장, 장기봉 세정협의회 회장, 김승배 반포세무사회 회장 등이 참석했다.

장운길 반포세무서장은 세수실적을 관리하게 해준 모범납세자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올해 낡은 청사 신축 계획등을 설명했다.

기념식에 참석한 진익철 서초구청장은 ‘진’짜로 서초구민들의 이‘익’을 대변할 수 있는 ‘철’학을 가진 구청장이라는 본인의 이름을 딴 삼행시로 축사를 시작해 “모범납세자의 성실 납부가 나눔의 문화를 실천하고 있다며, 성실납부에 감사하다”는 축사를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 이기호 대표이사는 1일 명예서장으로 탤런트 최정원은 1일 명예민원봉사실장으로 위촉됐다.
 

3일 반포세무서(서장 : 장운길)는 「제48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세무서 대강당에서 기념식 행사를 개최했다. 장운길 반포세무서장이 탤런트 최정원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서울 척병원 김동윤 원장, 대영이엠씨 이재남 대표는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포탈하이웨이 유판석, 에이스메디텍㈜ 박명수, ㈜대호특수건설 조준기, 시골보쌈 김순금, 푸른나무치과의원 한정흠, ㈜화산미디어 정용달, ㈜우건하우징 이관호 대표는 국세청장 표창을 받았다.

그밖에 서울지방국세청장 표창 2명, 반포세무서장 표창 7명, 세정협조자 5명, 유공공무원 14명 등 역대 최다인 총 39명이 수상했다. 

주식회사 다원녹화건설 김용각 대표, 탤런트 하지원이 관내 모범납세자로 선정돼 대통령표창을 받았다.

이날 수상한 모범납세자 20명은 세무조사유예, 납세담보면제 등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고 1년 동안 모범납세자 20명의 명단을 인터넷 홈페이지에 게시하게 된다. 

한편 반포세무서는 ’82년 개청이후 해외금융계좌신고 관서 전국 1위, 종합부동산세 세수 전국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