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당신, 이민영ㆍ선우은숙, 일본에서도 다정한 모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3-04 10: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나만의 당신 [사진 제공=SBS]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이민영과 선우은숙의 다정한 모습이 일본에서 포착됐다.

SBS 아침극 ‘나만의 당신’의 오는 4, 5일 방송분에는 극중 은정(이민영)과 그의 어머니 순심(선우은숙)이 일본여행을 하는 장면이 그려진다. 은정의 시어머니인 광자(유혜리)가 임신한 며느리 은정에게 호의를 베푼 것으로 설정됐다.

이민영과 선우은숙의 일본 로케이션 촬영은 지난 2월 중순, 일본 3대 료칸 중 하나인 사가현 우레시노시에서 진행됐다.

김정민 감독의 ‘큐’ 사인에 이민영과 선우은숙은 서로에게 오뎅을 먹여주는가 하면, 일본상인들에게 이것저것 물어보기도 하며 마치 친모녀 같은 다정함을 뽐냈다. 두 사람은 시내 곳곳을 돌아보며 여행을 즐기다가 공연장에 들르기도 했고, 숙소로 설정된 와라쿠엔 호텔에서는 온천 물에 발을 담그며 지친 피로를 푸는 모습까지 연기로 선보였다.

조연출 이정훈PD는 “순심과 은정 모녀가 일본여행을 다녀왔는데, 온천장면은 비오는 날 촬영했지만, 굉장히 분위기 있는 영상을 만들어냈다”며 “특히 극중뿐만 아니라 실제로도 찰떡궁합을 선보이는 두 분 덕분에 더욱 애틋함을 자아냈다”고 소개했다.

실제 모녀와 같은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내는 이민정과 선우은숙의 일본여행은 4일과 5일 오전 8시 30분에 방송될 ‘나만의 당신’에서 공개된다.

‘나만의 당신’은 구두닦이로 정직하게 살아온 어머니 슬하에서 자란 딸이 야망에 눈이 먼 모자가 일으킨 끔찍한 사고에 휘말린 후 역경을 극복하고 재기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나만의 당신에 네티즌은 “나만의 당신, 재밌더라” “나만의 당신, 우리 엄마 매일 보던데” “나만의 당신, 잘 보고 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