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김원중, 남자친구 만날 겨를이 없다던 김연아 어떻게 사귀게 됐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3-06 11: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양아름, 이주예=김원중, 김연아 어떻게 만나게 됐나. 알고보니 김원중은 김연아와 같은 빙상장에서 만나. 고려대 동문인데다 '아이스' 스포츠를 함께 한다는 공통점 있어 더욱 가까워져. 김원중, 과거 유건의 꽃미남 친구로 TV 출연한 바 있어. 김원중, 김연아 인터뷰 찾아보니 이상형 발언과 적합한 인물.


피겨 여제 김연아 선수가 아이스하키 선수 김원중과 열애 사실이 보도돼 화제입니다.

6일 디스패치에 따르면 김연아와 김원중은 지난 2012년 7월 태릉 선수촌에서 만나 같은 빙상장을 사용하며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2012년 7월 태릉선수촌에서 만났으며, 학번은 다르지만 고려대 동문이라는 점과 얼음 위의 종목이라는 점 등의 공통분모가 두 사람을 가깝게 만들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매체는 지난해 8월부터 김연아, 김원중 선수의 데이트 현장 포착 소식을 전한데 이어 “김원중은 소치로 떠나는 김연아의 마지막 훈련도 지켜봤다”고 밝혔습니다.

김연아와 열애 중인 김원중은 아이스하키 국가대표 선수이며 포지션은 포워트(FW)입니다. 고려대를 졸업했고 현재는 국군체육부대 아이스하키팀 ‘대명 상무’에 소속돼 있습니다.

김연아 열애 소식에 대해 네티즌들은 “김연아 김원중 열애 정말 축하한다”, “김연아 김원중 열애 너무 부럽다”, “김연아 김원중 열애 정말 행복해야한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김연아 김원중 (출처=대명 상무 홈페이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