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BBQ 힐링 워크숍…제주서 힐링과 소통의 장을 열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3-13 16: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제너시스BBQ 그룹패밀리 3400명 참가

아주경제 진순현 기자=BBQ 그룹에서 기업 최초로 ‘힐링워크샵’과 힐링과 비전 공유를 주제로 한 ‘BBQ 제주힐링대장정’을 통해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기업화합력을 이끌어냈다.

제주에서 힐링과 소통을 테마로 한 프로그램에는 제너시스 BBQ그룹 패밀리 3400여명이 모였다.

지난 10일~11일까지 1박2일 일정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전국에서 BBQ가맹점을 운영하는 가맹점주, 협력업체, 임직원 부부 및 자녀 등을 초청해 ‘2014 제너시스 BBQ 패밀리 패스티벌’을 개최했다.

이날 참가자들은 “평상시 통닭을 튀기느라 기름에 쪄들어 있는데 피로가 다 씻겨나가는 느낌이다” 며 “머리가 맑아진 것 같다. 그냥 걷고 관광하는 것보다 자연을 느끼고 자연의 에너지를 받아가는 느낌이 들어 좋다”고 소감을 밝혔다.
 

▲윤홍근 BBQ그룹 회장도 힐링프로그램 중 하나인 ‘U&I’를 진지하게 참여하고 있다.


BBQ는 이날 기업의 경영이념인 소통과 공감에 맞춰 국내최초 힐링워크샵을 통한 ‘힐링과 비전공유’의 시간으로 마련했다.

힐링워크샵에는 제주힐링명상센터(무병장수테마파크)에서 최소 7년 이상 힐링명상 분야의 전문성을 갖춘 힐링명상 가이드 20명이 진행을 이끌었다.

또 송악산에서 시작된 힐링명상 체험에는 △자연 속에서 기체조 △호흡명상 △에너지 힐링 △장생보법 걷기힐링 △인생석 비전 돌탑쌓기 △U&I 체험등을 하며 제주의 자연을 호흡하며 힐링을 체험했다.
 

▲인생석 쌓기<사진=창조와 소통>


이어 열린 메인 행사장인 제주국제컨벤션 센터(ICC JEJU) 4층에서는 힐링돌, 힐링 꿀향초 등을 갖춘 ‘힐링테라피’ 룸과 참가자 아이들을 위한 ‘키즈룸’과 ‘주니어 힐링캠프’을 갖춰 운영됐다.

이와함께 제너시스 BBQ 그룹은 ‘제주힐링대장정’의 힐링프로그램을 기업 사상 처음으로 도입해 직원들과 가맹점주들과의 소통과 공감, 힐링과 비전공유를 통한 ‘진심어린 마음으로 하나되는 진정한 기업 가족화합’과 ‘기업과 오너에 대한 자부심’을 키워낸 효과를 가져왔다.

윤홍근 제네시스 BBQ그룹 회장은 “매장운영으로 인해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기 힘든 패밀리(가맹점주)에게 충분한 휴식을 제공하고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며 “앞으로도 패밀리와의 협력과 상생을 최고의 가치로 추구하겠다” 밝혔다.

한편 이번 BBQ그룹 페스티벌 중 ‘제주힐링대장정’ 파트는 ‘K-힐링투어’ ‘K-힐링워크샵’ 전문팀인 제주힐링명상센터(무병장수테마파크)와 창조문화기업 (주)창조와소통의 공동기획으로 진행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