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캐주얼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개발사 씨드나인게임)’의 포미닛 캐릭터 원화를 공개하고, 캐릭터 이름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은 포미닛의 캐릭터 출시에 앞서 게임 내 캐릭터들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제작과정을 보여줌으로써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자 이번 원화를 공개하게 됐다. 캐릭터는 섹시, 상큼, 발랄 등 포미닛 각 멤버들의 외모와 느낌에 걸 맞는 이미지를 부여하는 컨셉 작업을 거쳐 원화로 제작한 후 다시 3D 모델링 작업을 통해 게임 내에 등장하게 된다.
넷마블은 이번 원화 공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캐릭터 이름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jgames)에서 캐릭터 원화를 보고 댓글로 캐릭터별 이름을 순서대로 나열하면 100명을 추첨해 ‘현아’ 캐릭터를 선물로 지급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게임이 만들어지는 과정 중 비록 아주 일부이지만 내가 즐기는 게임의 캐릭터 탄생 과정을 알게 된다는 것은 이용자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며, “완성된 모습의 포미닛 캐릭터를 곧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남지현, 허가윤, 전지윤, 김현아, 권소현 등 5명의 멤버로 구성된 포미닛은 ‘핫이슈’, ‘이름이 뭐에요’, ‘살만찌고’ 등 많은 곡을 히트시킨 인기 걸그룹으로 지난 17일 5집 미니음반 ‘포미닛 월드’의 타이틀곡 ‘오늘뭐해’가 출시되자마자 각종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인기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몬스터 길들이기’는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