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4/03/20/20140320155020935632.jpg)
[사진제공-쿤룬코리아]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가 신작 모바일게임 ‘튠오브갓’의 가이드 영상을 공개하고 20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http://me2.do/GukKRt6P)를 시작한다.
‘튠오브갓’은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웹게임 ‘신곡’을 모바일로 옮긴 게임으로, PC의 방대한 콘텐츠를 최적화된 모바일 UI로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큰 매력이다. 또한 RPG에 SNG를 접목한 신개념 SNRPG를 표방, 수많은 종류의 던전과 보스전 등을 통해 치열한 전투의 묘미를 체험할 수 있다.
특히 ‘튠오브갓’은 북미에서 ‘워튠’이라는 이름으로 서비스, 웹게임 이상의 흥행을 누렸으며 글로벌 게이머들에게 검증 받은 탄탄한 게임성과 콘텐츠로 국내 모바일 하드코어 게이머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사전등록란에 핸드폰 기종 및 핸드폰 번호만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 출시 후 보석상자와 전혼 2만개, 황금 10만, 귀속 다이아몬드 150개 등 7가지의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휴대폰 듀얼 충전기와 블루투스 키보드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카카오톡을 통해 ‘튠오브갓’의 사전등록 이벤트 시작을 주변 사람들에게 알리는 게이머들과,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기대평을 올리는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튠오브갓’은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후 CBT를 실시할 계획이며, 더불어 아주 특별한 콘셉의 유저 쇼케이스를 준비 중에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me2.do/GukKRt6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