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휴먼웍스는 네이버와의 제휴를 통해 ‘네이버 굿 앱 서포터즈(이하 굿 앱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굿 앱 서포터즈’는 네이버 앱스토어와 함께 양질의 앱을 찾아내고 소개해 국내 모바일 앱 시장을 활성화하고 모바일 트렌드를 주도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모집 대상은 모바일 UI/UX에 관심이 많고 다양한 분야의 모바일 앱을 즐겨 사용하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로, 앱 마켓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활동 기간 동안 모바일 앱 관련 미션을 성실하게 잘 수행할 수 있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굿 앱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네이버 앱스토어와 함께 매월 앱 관련 리뷰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스마트폰 요금을 지원받아 출시 예정인 유용한 앱을 누구보다 먼저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접수기간은 3월 30일까지이며 모집 인원은 30명이다. 합격자는 앱스토리 사이트 및 네이버 앱스토어 블로그를 통해 4월 2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지원 방법은 최근 다운로드한 앱에 대한 리뷰를 블로그에 작성한 뒤 지원 페이지(http://supporters.appstory.co.kr/application)에 해당 포스트의 URL을 입력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지원 페이지(http://supporters.appstory.co.kr/applicat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