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양아름 이주예 정순영 기자 =송윤아 설경구 허위 블로그나 악성댓글 고소…송윤아 설경구 가족들 인신공격에 더 이상 참지 않기로
Q. 배우 송윤아 설경구가 무분별하게 악성 댓글을 올리는 사람들에 대해 법적 대응할 예정이라고요?
- 법무법인 세종은 송윤아 설경구씨에게 위임받아 허위의 블로그나 악성 댓글에 대해 본격적인 법적 대응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송윤아 설경구는 허위 사실, 노골적 비방과 욕설의 증거 채집이 완료됐고 자료를 고소장과 함께 경찰에 제출했습니다.
송윤아 설경구는 법적 대응에 앞서 최측근들과 여러 차례 논의를 거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송윤아 설경구 측근들은 법적 대응을 통해 악플을 근절하는 것도 방법이라고 조언한 것으로 보입니다.
Q. 설경구씨와 송윤아씨 마음고생이 심했겠어요?
- 송윤아 설경구는 2009년 5월, 설경구와 연인 사이임을 전격 발표하고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설경구 씨와 결혼에 대해 악성 댓글들이 난무하자 심적 고통을 받아온 것으로 보이는데요.
점점 정도가 지나쳐 정상적인 활동도 어려울 지경에 이르렀다고 합니다.
결혼 후 혹독한 루머에도 침묵으로 일관하던 송윤아씨가 더 이상 참지 않겠다는 강경한 입장으로 선회한 것으로 풀이됩니다.
이에 왜 5년이 흐른 지금에서 법적 대응을 하는지에 궁금증이 일고 있는데요.
송윤아는 아이와 가족을 향한 입에 담지 못할 악플에 정상적인 생활이 힘들 정도였던 것으로 밝혀져 이번 결정을 내리게 된 것으로 보입니다.
Q. 아니면 말고 식의 허위의 글 점점 진화하면서 문제가 커진 것 같은데요?
- 루머를 통해 만인의 연인이던 송윤아는 한순간에 불륜녀로 내몰렸고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설경구는 송윤아와 결혼 이후 작품이나 연기보다 사생활을 주제로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렸습니다.
특히 설경구 '힐링캠프'에 출연한다는 소식 출연 반대 게시 글이 3천여 개 정도 올라올 정도로 이미지가 실추됐었는데요.
모쪼록 잘 해결되길 기대해봅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