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확장팩 출시 행사, 1500명 운집 대한민국 ‘들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3-24 21: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24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액션 롤플레잉 게임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 출시 행사가 전국에서 운집한 디아블로 III의 팬 1,5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고 밝혔다.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는 블리자드를 대표하는 액션 롤플레잉 게임이자 작년 연말 기준 전세계적으로 1500만장 이상 판매된 ‘디아블로3’)의 차기 확장팩으로 3월 25일 전세계적으로 출시된다.

블리자드는 지난 13일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옥션(www.auction.co.kr)을 통해 소장판 패키지 4천장에 대한 예약 판매를 진행했으며 예약 판매 진행 13분 만에 4000장 모두 완판 됐다.

출시 행사 현장에는 소장판 예약 구매자 4000명 가운데 현장 수량을 선택한 1000명이 방문해 출시 전 미리 소장판을 수령하는 한편 블리자드에서 준비한 특별한 선물을 받기도 했다.

팬들 중 가장 먼저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를 수령하기 위해 새벽 3시에 현장을 찾은 이주호(29.연구원)씨는 “2년 전 디아블로3 출시 때 사촌 동생이 대한민국 1호 소장판 구매자가 되어 매우 부러웠다”며 “디아블로 팬으로서 나도 그 자리에 서고 싶어서 오늘 일찍 왔는데 이러한 기회를 얻게 돼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한 일반판 패키지 할인 판매도 진행, 정식 출시 전 특별 할인된 가격에 일반판을 구매하기 위해 방문한 팬들까지 약 1500명이 영혼을 거두는 자 출시를 함께 했다.

한편, 옥션 예약 구매 물량을 제외한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의 소장판 및 일반판 패키지 버전은 25일부터 옥션 및 전국 대형 소매점(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토이저러스)을 포함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보다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kr.battle.net/d3/ko/reaper-of-souls/에서 확인 가능하며, 게임을 구매하려면 Battle.net 샵 내 게임 구매 페이지(https://kr.battle.net/shop/ko/product/game/diablo)를 방문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