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이 겅호온라인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퍼즐 RPG ‘발차기공주 돌격대’의 신규 돌격대 ‘삐에로’를 25일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선보인 ‘삐에로’의 주요 스킬은 ‘쇼타임’으로 2개의 상자를 던져 대상을 타격한 직후에 상하로 불길 공격을 한번 더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상자는 스테이지에 계속 남아있으며, 최대 6개로 공격이 가능한 한편 턴이 진행될 때마다 공격횟수 증가하기 때문에 유저는 보다 쉽고 빠르게 몬스터를 퇴치할 수 있다.
한편 네오싸이언은 신규 돌격대 업데이트를 기념해 4월 8일까지 ‘퍼즐앤드래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발차기공주 돌격대’에 다시 등장하는 ‘퍼즐앤드래곤’ 스테이지와 ‘퍼즐앤드래곤’ 러시에서는 빅왕관이 100% 출현, 황금상자 드롭률이 2배 증가하며, 이곳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한정 아이템이 드롭된다.
더불어 4월 1일까지 아이템, 멤버, 스킬 강화비가 30% 인하되는 것을 비롯해 에리어 2부터 4까지 경험치 2배, 에리어 1부터 4까지 코인 획득량이 3배 증가한다. 이외에도 해당 기간 동안 ‘거대황금상자를 찾아서’에서 퍼펙트 클리어 리셋이 적용돼 다시 한 번 더 ‘프리미엄 티켓’을 얻을 수 있다.
‘발차기공주 돌격대’의 신규 돌격대 ‘삐에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unt.neocyon.com/i)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