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CJ E&M 넷마블(대표 조영기)은 모바일 실존 영웅 전략 게임 ‘영웅을 만나다’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27일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한다.
‘영웅을 만나다’는 모험과 전투를 통해 역사 속 다양한 시대를 풍미했던 ‘실존 영웅’을 성장시키고 캐릭터 마다 주어진 각기 다른 스토리를 풀어나가며 자신만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전략 게임이 선사하는 기본적인 재미요소에 이용자간 △전투를 통한 주간단위 보상 △세계 대륙 쟁탈을 위한 경쟁 △모험 진행 중 수시로 등장하는 거대 적을 협동해 처치하는 등 소셜성을 가미했다.
맥스온소프트 신인경 대표는 “다양한 시대에 현존했던 역사 속 영웅들과의 전투는 누구나 한 번쯤 상상해 봤을 것”이라며 “’영웅을 만나다’에서는 이러한 영웅들과의 만남 외 다양한 전략적 재미도 추가해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카드 게임의 묘미를 확실히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강한 자신감을 피력했다.
넷마블은 ‘영웅을 만나다’의 출시를 앞두고 게임 론칭일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영웅을 만나다' 사전 가입 홈페이지(http://enjoy.netmarble.net/_event/mobile/2014/0325/)를 통해 가능하다.
사전등록 참여자는 신청만 해도 ‘2성~4성 뽑기 티겟 1장’과 ‘5,000골드’를 100% 지급 받을 수 있으며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공유한 참여자에게는 ‘5,000골드’를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영웅을 만나다’는 4월 초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eethero) 및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