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CJ E&M 넷마블(대표 조영기)은 2D 횡스크롤 액션 MORPG ‘미스틱파이터’ 홍보모델인 ‘현아’의 스틸컷을 28일 공개했다.
‘미스틱파이터’는 뱀프, 검사, 전투로봇 등 주요 캐릭터를 중심으로 근미래 도시의 SF판타지 세계관을 가진 2D 횡스크롤 액션게임으로 탱크에 올라타 돌진하고 다양한 사물을 던져 폭파시키는 등 짜릿한 파괴액션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한 스틸컷에는 ‘미스틱파이터’에서 섹시함과 카리스마를 지닌 검사 캐릭터를 완벽히 재현한 현아의 모습이 담겨 있다. ‘검사’는 검을 주 무기로 사용하고 근거리에 강력한 공격력을 지니고 있어 화려하고 빠른 액션을 선호하는 이용자들에게 많은 지지를 받고 있다. 보다 다양한 포즈의 현아 스틸컷은 ‘미스틱파이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박용제 작가의 인기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과의 제휴를 통해 ‘미스틱파이터’가 내세우는 파괴액션을 유쾌한 스토리로 담아낸 특별 웹툰 ‘파괴액션스쿨’ 2탄도 공개했다. 이번 2탄에서는 주인공 진모리가 ‘미스틱파이터’의 대표 캐릭터 중 하나인 뱀프의 도움을 받아 갱단을 물리치는 활약상을 그려내고 있다.
넷마블은 웹툰 공개를 기념해 오는 4월 1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말풍선 채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툰에서 비워진 말풍선 내용을 재치 있게 적은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미스틱파이터&갓오브하이스쿨 한정판 싸인 포스터를 선물한다.
‘미스틱파이터’의 현아 스틸컷 및 게임에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mystic.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