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올해 벚꽃 개화시기는 평년보다 15일 빨리 찾아와 서울 도심에도 벚꽃이 하나 둘 꽃망울을 터트리기 시작했다. 멀리 갈 것 없이 가까운 도심에서 벚꽃 낭만에 젖어보는 것은 어떨까.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를 둘러싸고 있는 석촌호수 벚꽃길은 서울시가 발표한 ‘벚꽃 자전거여행 코스 5선’에 선정될 정도로 이미 벚꽃 명소가 됐다. 봄 기운을 만끽하며 매직아일랜드의 스릴 넘치는 놀이시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벚꽃 여행 명소, 롯데월드로 가자.
◆도심에서 즐기는 석촌호수 벚꽃길 나들이 100배 즐기기
송파구 석촌호수변 3km를 따라 펼쳐진 1천여 그루의 왕벚꽃나무가 하늘을 뒤덮는 벚꽃터널을 만들며 환상적인 장관을 연출한다.
360도 회전하며 지상 80m까지 올라가는 자이로드롭, 석촌호수로 빠져들 것 같은 자이로스윙, 자이로스핀은 석촌호수 변을 가득 메운 벚꽃을 한눈에 만끽할 수 있다.
송파구에서 주최하는 석촌호수 벚꽃축제도 즐겁다.
4월 11일부터 13일까지 ‘봄의 생동감, 벚꽃의 화사함’을 테마로 자연과 문화가 한데 어우러지는 즐거운 축제가 펼쳐진다.
화사한 벚꽃길 아래서 7080 콘서트, 뮤지컬, 랩 등 다양한 공연과 민속놀이, 캐리커처 등 추억이 배가 되는 체험마당도 한가득이다.
◆아트란티스 리뉴얼 오픈 기념 50% 할인, 더블 경품 이벤트
한편 인기 놀이시설 '아트란티스'의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롯데월드는 4월 1일부터 8일까지 초·중·고·대학생을 대상으로 자유이용권을 주간 2만 2000원, 야간 1만 7000원으로 특별 우대한다.
또한 4월 한 달간 파크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마카오 여행상품권 25명, 아디다스 운동화를 100명에게 증정하는 ‘더블경품 드림’ 이벤트도 연다. (02)411-200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