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기수정 기자=노랑풍선(대표이사 고재경, 최명일)이 오는 4월 1일부터 한 달간 제6회 노랑풍선 여행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
6회를 맞은 노랑풍선 여행사진 공모전은 머니투데이 사진전문 커뮤니티 포토M과 공동 주최한 가운데 '여행을 추억하다...’의 주제로 진행된다.
응모주제는 국내, 외 모든 관광명소 및 여행지에서 본인이 직접 촬영한 사진이 대상이며 작품수량 제한 없이 자유롭게 응모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노랑풍선 홈페이지(www.ybtour.co.kr)와 포토M(www.photom.com)에서 모두 가능하며 응모사진 등록과 함께 간략한 작품소개를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번 공모전은 대상(1명)에게는 니콘 DS5200 카메라, 최우수상(1명)에게는 노랑풍선 여행상품권 50만원을 비롯해 니콘 쿨픽스 P330, 여행상품권 10만 원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노랑풍선 사진공모전 관계자는 "직판여행사 노랑풍선의 가장 큰 장점은 고객과 직원이 다른 채널을 통하지 않고 직접 소통할 수 있다는 점."이라며 "이러한 장점을 살려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사진공모전을 개최해 여행을 추억하는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하는 것에 큰 의미를 두고 있다"고 밝혔다.
제6회 노랑풍선 여행사진 공모전 내용 및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홈페이지(www.ybtou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