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박지헌 웨딩 화보, 미모의 아내 공개 '세 아이의 엄마 맞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4-01 10: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박지헌 웨딩 화보 [사진=YM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그룹 V.O.S 출신 가수 박지헌이 22년 만에 아내에게 웨딩드레스를 선물했다.

박지헌은 4월 1일 자신의 소속사 Y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아내 서명선씨와의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결혼식을 앞두고 공개된 웨딩 화보에는 세 아들을 두고 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아름답고 수줍은 신부의 모습을 한 박지헌의 아내 서명선씨의 모습이 담겨있어 놀라움을 자아낸다.

두 사람은 중학교 3학년 때 펜팔로 만나 세 아들을 두고 화목한 가정을 이루고 있다. 앞서 지난 2009년 오랫동안 아름다운 사랑을 지켜온 러브스토리가 세상에 알려지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요즘 더없이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박지헌은 이번 결혼식을 '언약식'이라고 칭하며 "부부가 되는 것과 부모가 되는 것이 얼마나 귀한 일인지 이 언약식을 통해 더 마음 깊이 새기겠습니다. 오랜 세월 동안 믿고 지켜봐 주신 많은 분께 감사한 마음으로 더 성실하게 살아가는 부모가 되겠습니다"라고 진심이 담긴 소감과 고마움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박지헌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노블발렌티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