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가 개발한 3D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만우절을 기념해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4월 1일 단 하루 진행되며, ‘게임 접속’ 및 ‘세인트헤이븐 방어전’ 참여 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4월 1일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지금까지 만나보지 못했던 새로운 탈 것 ‘체험판’을 100% 제공한다. 체험판 탈 것은 30일 기간제로 특수 보관함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어, 이 날 진행되는 ‘세인트헤이븐 방어전’ 중 19시와 21시에 유저들이 깜짝 놀랄만한 특별한 보스가 등장한다. 해당 방어전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겐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는 ‘특별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 사업본부 최정해 사업팀장은 “만우절을 맞이해 ‘드래곤네스트’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게임에 접속하셔서 이번에만 진행되는 특별한 이벤트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드래곤네스트’의 만우절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dn.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