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루트93(대표 남영식)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게임 ‘로스트판타지 for Kakao’가 1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로스트판타지’는 카툰형식의 탄탄한 시나리오와 고 퀄리티 그래픽을 중심으로 각종 카드수집, 육성, 진화 등 차별화된 카드시스템을 갖춘 스타일리시 비주얼 퍼즐 RPG다. 전투 결과로 얻는 카드를 육성하고 뽑기로 강력한 카드를 새롭게 얻어 자신의 부대를 성장시키는 몰입도가 높은 점이 강점이다.
또한, 기본 적인 퍼즐 게임의 플레이 방식은 물론, 콤보와 체인 시스템을 통한 다이나믹하고 속도감 있는 플레이도 가능하며 280종의 카드, 500여종이 넘는 몬스터, 300여종 이상의 화려한 스킬, 친구와 함께 하는 소셜 기능 지원 등 다양한 콘텐츠도 돋보인다.
이와 함께 ‘로스트판타지’ 출시를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주기 위해 오늘부터 4월 20일까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최소 10명부터 최대 40명 이상 친구를 초대하면 5천원 캐시 아이템을 비롯해 아이패드 에어, 고급 헤드폰,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두 번째 전장을 완료하면 1만골드를, 아홉 번째 전장을 완료하면 30루아를 지급한다.
위메이드 관계자는 “로스트판타지는 기존 퍼즐 게임과는 차별화된 비주얼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 카드 수집의 재미까지 두루 갖춘 가장 진화된 퍼즐 RPG라고 자신한다”라며 “최적화된 서비스와 함께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 이벤트 등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로스트판타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43)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