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LG유플러스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U+Shop(shop.uplus.co.kr)’에서 홈보이에 가입하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G패드 정품케이스, 블루투스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5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U+Shop에서 홈보이에 가입하고 대학교 학생증을 함께 보낸 모든 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LG전자 G패드 정품 케이스 또는 플랜트로닉스 블루투스 이어셋을 증정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G패드 정품 탁상용 충전 거치대를 제공한다.
한편 U+Shop에서 홈보이를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 개통 후 1개월 간 이용 가능한 U+HDTV 유료 주문형비디오(VOD) 1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U+Shop(shop.uplus.co.kr)은 고객들이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휴대전화, 초고속인터넷, 인터넷 전화, IPTV 등의 단일상품 외에 유무선 결합상품의 가입은 물론 스마트폰·패드 등의 액세서리 구매도 가능하다.
황석만 LG유플러스 홈응용사업팀 팀장은 “올인원(All-in-One) 프리미엄 가전 홈보이 G Pad는 원룸이나 기숙사 생활을 하는 대학생들이 TV와 오디오를 대체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일 뿐 아니라 학교에서도 태블릿 PC로 활용할 수 있어 대학생 대상의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