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함께 진행하는 글로벌 퍼블리싱 지원대상 모바일 게임 2종에 대해 일주일간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사전등록 이벤트 게임 2종은 모바일 시뮬레이션 RPG인 ‘시드4’와 모바일 RTS 게임인 ‘캐슬앤나이츠’이다. 유저들은 오는 10일까지 ‘시드4’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와 ‘캐슬앤나이츠’ 사전등록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사전등록 신청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보석’이 100% 제공되고,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5천원 문화상품권이 지급된다. 캐슬앤나이츠는 게임 아이템인 실버팩 10개와 골드팩 10개가 각각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시드4’는 씨에이치게임즈가 개발한 ‘시드’ 시리즈의 완결판 RPG로, 퀘스트, 레이드, PVP, 토벌, 점령전, 길드 등 다양한 시스템을 갖췄으며 강력한 소셜시스템을 자랑한다. ‘캐슬앤나이츠’는 부나비게임즈가 개발했고 자신의 영지를 발전시켜 길드원들과 함께 대륙 통일을 목표로 하는 전략게임으로, 진형 전투시스템을 통해 수 싸움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함께 진행하는 글로벌 퍼블리싱 모바일 게임 중 ’시드4’와 ‘캐슬앤나이츠’ 게임에 큰 기대를 걸고 준비했다”며 “4월 안에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스토어, 티스토어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으니,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