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씨앤씨미디어(대표: 김정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사육신온라인: 투신의 시대’에서 오는 4월 6일을 ‘사육신온라인’을 뜻하는 ‘사육신데이’로 지정,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사육신데이’인 4월 6일에는 하루 동안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캐시물약을 비롯하여 게임 내 아이템 총 6종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아이템은 당일에만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소속된 문파의 ‘게임 내 문파원 스크린샷’ 또는 ‘문파 정모 사진’을 홈페이지 내 스크린샷 게시판에 등록하면 각 서버당 1개씩 총 3개의 문파를 선정하여 현금 20만원씩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사육신온라인’의 특별 방송인 ‘사육신TV’가 ‘사육신데이’ 특집으로 6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나이스게임TV(http://www.nicegame.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며, 개그맨 4인방의 게임 내 PvP대결, 유저들과 함께하는 진영수호 및 눈치게임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씨앤씨미디어는 지난 2일 ‘엠게임(http://www.mgame.com)’과 ‘드래곤플라이(http://www.dragonflygame.com)’에서 ‘사육신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각각의 회원들을 대상으로 ‘엠캐쉬’와 ‘드플캐쉬’ 및 각종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4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외에도 자체 진행중인 다양한 이벤트들은 공식 홈페이지(http://46sin.ggamno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