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두인어스(대표 이한준)는 카카오 게임센터를 통해 자사가 개발한 캐주얼 모바일 숨은그림찾기 게임 ‘엄마찾아베베 for Kakao’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엄마찾아베베 for Kakao’는 각각의 개성이 넘치는 7명의 아기 캐릭터가 등장해 납치당한 엄마를 찾아가는 콘셉트의 게임으로 제한된 시간 안에 주어지는 미션 단어와 매치되는 그림을 찾는 캐주얼 모바일 숨은그림찾기 게임이다.
개성 넘치는 4명의 작가들이 제작한 수채화, 퓨전 동양화, 스케치 등 400여개의 이미지를 삽입해 게임 플레이 중 다채로운 그림들을 감상할 수 있으며 캐릭터의 콘셉트를 살리기 위해서 실제 22개월 아기의 목소리로 게임의 몰입도를 높였다.
또한, 사용자가 미션단어의 언어를 한글, 영문, 중문, 일어 총 4개 국어를 선택할 수 있어 외국어 학습을 하고 있는 게이머들에게 기존의 게임들이 가지지 못한 게임의 재미와 학습의 두 가지 효과를 가질 수 있다.
두인어스 이한준 대표는 “엄마찾아베베는 for Kakao는 4개 국어를 지원해 재밌게 게임을 즐기며 더불어 외국어 공부까지 할 수 있는 똑똑한 게임이다”라며 “남녀노소 누구나 게임을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출생기념 이벤트 ‘사은품 찾아 베베’는 게임내 주어진 4가지의 숙제를 모두 완료하면 100% 당첨 확률로 플레이스테이션4, 아이패드 미니, 백화점 상품권과 게임내 아이템 등 다채로운 사운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