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서브원 곤지암리조트가 오는 10일 '패밀리 테마룸'을 선보인다.
곤지암리조트 EW빌리지 1층 내 10개 객실에 마련된 '패밀리 테마룸'은 다양한 유형의 가족들이 편안하고 즐겁게 휴식할 수 있도록 건강하고 쾌적하게 꾸며졌다.
테마객실은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화이트, 핑크 컬러의 인테리어와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로맨틱함을 강조한 ‘스윗드림(Sweet Dreams) 룸’, 북유럽의 푸른 자연을 상징하는 내추럴 디자인과 심플한 원목가구의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스타라이트(Starlight) 룸’을 만나볼 수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룸과 보행감과 쿠션층이 강화된 기능성 룸을 더한 디럭스 객실로 꾸몄고 삼대 가족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펀 위드 프렌즈(Fun with Friends) 룸’도 준비했다.
모든 테마룸에서는 사전예약을 통해 주방놀이 세트, 블록쌓기, 미니 당구대 등의 장난감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테마룸은 취사를 하지 않는 클린플로어(호텔형 객실)로 운영되며 홈페이지 (www.konjiamresort.co.kr)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미타임 패키지’로 이용 가능하다.
‘미타임 패키지’는 패밀리 테마룸 1박 기준으로 2인 조식 뷔페권과 기념품, 부대시설 우대쿠폰을 포함해 판매하며 가격은 23만 5000원부터(세금 포함)다. (02)3777-210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