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더케이 호텔서울(사장 강병직)의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는 특별한 사람과 특별한 순간을 보낼 수 있는 '특별한 당신 프로모션'으로 레이디스데이와 비어프리, 와인 3종 할인, 정기모임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레이디스 데이(Ladies’ Day)는 4월부터 6월까지 뷔페 더 파크에 방문하는 여성고객 누구나 행복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방문한 여성고객에게 최대 25%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점심과 저녁, 일요일 저녁이 모두 적용된다.
할인된 가격은 주중 점심 2만6250원, 저녁 2만7750원, 주말 전겨 3만375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직장동료들과 퇴근 후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식사 시 맛있는 맥주가 무제한 제공되는 비어 프리(Beer Free) 프로모션도 5월 31일까지 더 파크에서 판매된다.
10인 이상의 모임이라면 ‘정기모임 프로모션’이 좋다.
직장인 회식뿐만 아니라 동창회, 계모임 등 다양한 정기모임에는 주중 점심과 저녁을 모두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더 파크 및 로비라운지에서는 와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는 6월까지 칠레의 코노수르 리제르바 이스페샬 까베르네 소비뇽과 프랑스의 미쉘린치 보르도 소비뇨블랑, 스페인의 모나스테리오 리제르바 등 3종의 테이블 와인을 50-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더케이호텔서울 홍보팀 한성희 팀장은 “평년보다 이른 봄이 찾아오면서, 지난 주말부터 늘어난 봄 나들이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특별한 사람들과의 다양한 친목 모임을 기획하고 있는 고객들의 많은 방문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02)526-9562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