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는 자사가 개발하고, 포르투나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던전 점령 액션 RPG ‘던전히어로 시즌2’에서 최상위 레벨 유저들을 위한 최고 난이도 하드코어 던전 ‘크레용 서커스단’과 PVP 전용 지역 ‘배틀 필드’, 히어로 레벨 필요 경험치를 하향 조정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오는 10일 단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최고 난이도 하드코어 던전 ‘크레용 서커스단’이 업데이트된다. ‘크레용 서커스단’은 던전히어로에 존재하는 모든 던전 중 최고의 난이도로 4개의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고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만큼 그에 맞는 최상급의 보상이 기다리고 있다.
무한 PVP 지역인 ‘배틀 필드’는 트린젤 마을의 NPC 바쿰에게서 일일 퀘스트로 습득한 입장권을 통해 진입할 수 있다. 살아 남기 위해 유저간 치열한 경쟁을 벌어야만 하는 ‘서바이벌’ 필드이며, 버텨내는 유저에게는 최고의 효율을 보이는 필드로 구성되었다.
마지막으로 히어로 레벨 필요 경험치가 하향 조정됐다. 되었다. 3단계까지의 필요 경험치가 최대 60%까지 낮아져 보다 쉽게 히어로 레벨에 도달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던전히어로’ 공식 홈페이지(http://www.dungeonher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