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앤클라이드>히든 카드, 클라이드에 비스트 리드보컬 장현승 합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4-10 15: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클라이드_장현승

아주경제 박현주 기자 =오는 15일 개막하는 뮤지컬 <보니앤클라이드>의 히든 캐스트 장현승이 10일 공개됐다.

 그룹 비스트의 리드보컬 장현승은 제작 초기 단계부터 계획된 히든 카드로 캐스트 공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불러 모은바 있다.

 거친 인생 속 자유를 갈구하는 ‘클라이드’ 역에는 엄기준, 에녹, Key(샤이니), 박형식(제국의 아이들)이 캐스팅 돼 화제를 모은 가운데 장현승이 뉴 '클라이드'로 가세해 주목받고 있다.

 '클라이드'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장현승은 이번 뮤지컬 <보니앤클라이드>를 통해 절박하고 위험한 로맨스와 반항적인 청춘의 전형을 선보일 예정이다.

장현승은 2012년 뮤지컬 <모차르트>의 '모차르트' 역으로 첫 뮤지컬 데뷔 무대를 가졌으며 <보니앤클라이드>로 두 번째 무대를 갖는다. 장현승은 "2년 만에 무대로 돌아와 설렌다"며 "좋은 선배님들과 함께 좋은 작품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뮤지컬 <보니앤클라이드>는 1930년대에 실존했던 남녀 2인조 강도 '보니'와 '클라이드'의 실제 이야기를 배경으로 한 작품이다. 미국 대공황기, 시대적 두려움에 짓눌리지 않은 청춘들이 사회에 저항하며 남긴 스릴 넘치는 범죄행각과 러브 스토리를 소재로 제작됐다.

1930년대 미국의 컨추리, 블루스, 재즈 등의 음악을 11인조 오케스트라가 재현하며 시대를 뛰어넘는 ‘자유’와 ‘젊음’이란 화두를 던지며 관객들에게 강렬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은 BBC아트센터.. 제작은 CJ E&M㈜, ㈜엠뮤지컬아트, BC카드 LOUN.G, 에뛰드하우스가 협찬하고 하나투어가 투자했다.  관람료 5만~13만원1588-0688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