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5회 인천광역시 서구의회 임시회 개회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 인천시 서구의회(의장직무대리 부의장 이종민)는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제195회 인천광역시 서구의회 임시회’를 개회한다.

서구의회는 이번 임시회에서 현재 공석중인 ‘기획총무위원회 위원장 보궐선거’, ‘2013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 선임’, ‘조례안 및 결의안’, ‘의견제시의 건’ 및 ‘청원건’ 등을 다룰 예정이다.

먼저 21일 제1차 본회의를 열어 ‘제195회 인천광역시 서구의회 임시회 회기결정건’ 및 ‘기획총무위원회 위원장 보궐선거’와 ‘2013년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 선임’을 시작으로 22일에는 각 상임위원회별로 조례안 및 청원건 심사, 23일 제2차 본회의를 개의하여 조례안 및 결의안, 의견제시의 건 등에 대하여 최종 의결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임시회에서는 이윤숙 의원이 대표발의한 △인천광역시 서구 의회 위원회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김병근 의원이 대표발의한 △인천광역시 서구 북한이탈주민 정착지원에 관한 조례안 및 서구청장이 제출한 △인천광역시 서구 지방공무원 정원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외 7건 등 총 10건의 조례안 및 강상원 의원이 대표발의한 △인천광역시 서구주민의 흡연피해 회복을 위한 소송촉구 결의안, 의견제시건 1건, 청원건 2건을 처리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