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자사가 개발하고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 중인 레스토랑 경영시뮬레이션 게임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에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는 나만의 레스토랑을 경영하는 경영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출시 전부터 사전 예약자가 16만명이 가입하는 등 화제를 모았으며 출시 이후에도 DAU 20만, 카카오 인기게임 1위, 구글플레이 1위를 기록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파티게임즈는 이번 한정판 이모티콘을 인기 웹툰 ‘딩스뚱스’를 연재하는 작가 딩스와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출시했으며 바쁨, 슬픔, 분노 등의 감정 표현과 ‘맛난거 사주세요’, ‘이런 된장’, ‘대다나다’ 등 익살스러운 표정을 포함해 총 12종으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파티게임즈는 이번 한정판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2주일동안 진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를 내려받은 신규 가입자에게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강은경 PM은 “이번 한정판 이모티콘으로 이용자들이 메신저로 재미있는 대화를 나눴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을 위한 더욱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 중이니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