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정령의 날개 for Kakao’ 카카오스토리 이벤트 실시

[사진제공-조이시티]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체 개발 비행슈팅 RPG ‘정령의 날개 for Kakao’에서 최초의 남자 정령 이름을 공모하는 카카오스토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전했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오는 21일까지 ‘정령의 날개 for Kakao’의 카카오스토리에 게재된 신규 정령 일러스트를 확인한 뒤, 이미지의 특성을 잘 설명할 수 있는 정령 이름을 지어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1등을 차지한 유저에게는 ‘신규 정령 5성 카드’와 함께 자신이 응모한 이름이 실제 게임 내 정령 이름으로 반영되는 특전을 제공한다. 2등에게는 ‘신규 정령 4성 카드’를, 이외 참여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규 정령 3성 카드’를 선물한다.

조이시티 신규사업부 김선호 부장은 “최초로 선보이는 남자 정령에게 보다 독창적이고 의미 있는 이름을 지어주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기다린다”고 전했다.

‘정령의 날개 for Kakao’의 카카오스토리는 지난 2월 24일 오픈 이래 게임 내 업데이트와 이벤트 소식을 유저에게 가장 발 빠르게 전달하는 창구로 활발히 이용되고 있다.

‘정령의 날개 for Kakao’는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와 애플 국내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정령의 날개 for Kakao’의 공식 홈페이지(http://wing.joycity.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