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개설한 폰타나 페이스북에는 '맛으로 떠나는 여행'의 브랜드 컨셉을 기반으로, 유럽 현지의 맛을 그대로 살린 파스타 소스, 샐러드 드레싱, 오일, 수프 등의 제품 정보와 함께 유럽인들이 지향하는 웰빙 라이프 스타일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폰타나 페이스북 오픈을 맞아, 이탈리아 정통 파스타의 풍미를 담은 폰타나 파스타 소스를 활용해 집에서도 이탈리아 본토의 맛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5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폰타나 페이스북 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여 이탈리아의 도시인 로마, 토스카나, 시칠리아, 나폴리 중 맛을 찾아 떠나고 싶은 여행지로 한 곳을 선택해 투표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총 1000명을 선정해 폰타나 파스타 소스를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폰타나 페이스북(www.facebook.com/Fontana.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폰타나는 지역별로 특색있게 발달한 이탈리아 요리의 특징을 기반으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파스타를 선별해 로마, 토스카나, 시칠리아, 나폴리 지역의 풍미를 담은 파스타 소스 4종을 출시해 선보이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