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gumi Korea는 RARE+가 개발한 무한상승액션 ‘라이징 히어로 for Kakao’를 카카오게임 플랫폼을 통해 1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용족들의 침략으로 혼란한 세계를 구한다는 내용이 담긴 ‘라이징 히어로 for Kakao’는 아래에서 올라오는 괴물들을 공격해 반동으로 점프하며 게임기록을 상승시키는 점핑 액션게임이다.
‘라이징 히어로’는 한손 조작으로 단순한 게임 조작이 가능한 반면, 다양한 액션 패턴을 가진 몬스터들을 공격하며 보다 짜릿한 타격감을 맛볼 수 있다. 또한 영웅 캐릭터의 능력과 모습을 변화시키는 복장들과 무기 및 속도등의 레벨을 강화하여 강력한 영웅으로 육성하여 점핑 액션의 한계에 도전할 수 있다.
gumi Korea 구자선 부사장은 “‘라이징 히어로’는 그간 게이머들이 접할 수 없었던 ‘점핑 액션’이라는 독특한 장르로 기존에 없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며 “미드코어 게임과 캐주얼게임의 중간 포지션을 추구하는 ‘라이징 히어로’의 독특한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게임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 www.facebook.com/risinghero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