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기수정 기자=어린이날, 아이와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를 고민 중이라면 롯데월드 어드벤처로 향하는 것은 어떨까.
비누방울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5월 1일부터 6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매직 아일랜드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비누방울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비누방울이 쏟아지는 환상의 버블 존에서 온 가족이 함께 직접 다양한 모양의 비누방울 만들기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형 비누방울 속에 들어가 특별한 기념 사진을 남길 수도 있다.
같은 시간 어드벤처 곳곳에서는 마리오네트, 마임 공연을 비롯해 마술사, 삐에로 등이 거리에서 즉석 공연도 펼쳐진다.
기간 중 온 가족이 함께 퍼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는 ‘고객 참여 프로그램’도 확대 진행된다.
온 가족이 대형 퍼레이드 차량에 탑승해 즐기는 ‘스페셜 패밀리’를 비롯, 아이들이 직접 백설공주, 도로시, 피터팬 등 동화 속 주인공이 되어 캐릭터들과 함께 퍼레이드에 참여하는 ‘판타지 마스크 퍼레이드’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홈페이지 신청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어드벤처에서는 서브 퍼레이드 ‘펀! 펀! 앨리스’, 캐릭터 뮤지컬 쇼 ‘신비의 가면 동화나라’ 등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아기자기한 공연들이 매일 펼쳐진다.
한편 온라인으로 티켓을 미리 예약해 자동발권기를 이용하고 남문 및 매직 아일랜드 게이트를 통해 입장하면 편리한 나들이를 시작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인기 놀이시설 10종에 마련돼 있는 예약 시스템 ‘매직패스’를 잘 활용하면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다.
알뜰한 나들이 지원도 잊지 않는다.
어린이날을 맞아 5월 1일부터 11일까지 어린이 고객은 최대 약 42% 우대하고 기간 중 ‘엄마 어디가’ 패키지를 이용하면 성인 자유이용권 정상가 구매 시 어린이 1명 자유이용권 무료 혜택과 츄러스, 구슬 아이스크림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5월 한 달간 입장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에어 10명, 로얄 알버트 접시세트와 커피잔 세트를 각각 10명, 50명에게 증정하고 레고 장난감을 800명에게 선물하는 경품행사 또한 함께 진행한다.
한편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진도 해상 여객선 침몰 사건과 관련해 국민적 애도에 동참하기 위해 일부 공연과 이벤트를 취소하고, SNS 이벤트 활동도 전면 중단한 바 있다. (02)411-200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