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팔래스호텔, 스페인 요리 프로모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4-23 08: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서울팔래스호텔 카페&뷔페 레스토랑 스톤플레이트가 오는 25일 스페인 ’알바로 팔라시오스’ 와인& 다인 페어를 개최한다.

스톤플레이트의 실내외 테라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스페인 음악과 서울팔래스호텔의 부총주방장 마티 킨드레사이즈의 스페인 특선요리, 스페인 프리미엄 와인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이번 와인& 다인 페어에서는 팔라시오스 레몬드 라 벤디미아, 라 몬테사, 알바로 팔리시오스 페탈로스, 까멘 델 프리오랏, 레스 테라제스 등 프리미엄 부띠끄 레드와인 5종을 선보인다.

알바로 팔라시오스 브랜드 매니저가 설명해주는 와인 강좌도 듣고 5가지의 프리미엄 와인을 시음해 볼 수도 있다.

와인페어 디너는 샐러드 뷔페를 시작으로 마티 셰프가 준비한 스폐셜 메인 요리가 개별 서빙 된다. 메인 요리는 스페인 풍미의 소고기 등심과 구운 새우 및 네 가지 소스 요리로 알바로 팔라시오스 와인과의 최고의 마리아쥬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페인 와인& 다인 페어는 4월 25일 금요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1인 10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행사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서울팔래스호텔 제과장이 구운 마카롱 키프트 박스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스톤플레이트에서 준비한 사쿠라 와인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스톤플레이트에서는 4월 말까지 주중 저녁과 주말 뷔페에서 'Taste of Spain'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빠에야, 하몽, 뽀요 등 20여 가지의 다채로운 스페인 뷔페 메뉴를 만나 볼 수 있으며 프리미엄 부띠끄 와인인 알바로 팔리시오를 주문할 수 있다.

스톤플레이트 뷔페 가격은 4월 말까지 주중 저녁, 주말 뷔페 가격은 6만 75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02)2186- 6885,6886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