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씨앤씨미디어(대표 김정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사육신온라인: 투신의 시대’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인 에피소드2 ‘아수라’의 정보 및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사전 공개 한다고 23일 밝혔다.
새 에피소드 ‘아수라’는 이번 업데이트 콘텐츠의 특징인 ‘무한의 전장’을 뜻하는 말로, 오는 5월 전장과 전투강화에 초점을 맞춰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먼저 현재 최고 레벨인 69레벨에서 80레벨로 최고 레벨이 상향되어 상향된 레벨에 맞춘 최고레벨 던전 및 장비가 추가되고, 새로운 RvR 시스템인 요괴야전의 전장이 추가되며 손쉽게 전설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신비의 조각’ 아이템도 새롭게 추가된다.
또한 총 3명의 제자까지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사제 시스템’과 친구나 지인을 통해 얻은 인기 점수로 게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인기 시스템’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 시스템도 확충된다.
이외에도 기존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더욱 세밀하고 화려한 그래픽을 선보이며, 이 또한 최적화 작업을 통해 권장사양이 펜티엄D CPU, 2G램, Gedorce 8600GT 이상인 낮은 사양의 컴퓨터에서도 화려한 그래픽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서비스 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 사전공개와 함께 ‘사육신온라인’의 새로운 프로모션 영상이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총 4부작 중 1부에 해당하는 이번 영상은 사육신에 대한 이해를 돕고, 앞으로 진행될 2~4부에 해당하는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고취시킬 것으로 알려졌다.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은 5월 업데이트 시까지 계속해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46sin.ggamno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