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성수기] ‘송도국제도시 호반베르디움’ 1834가구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4-27 16: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송도국제신도시 호반베르디움' 투시도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호반건설이 오는 30일 송도국제도시 RC-4블록에서 ‘송도국제도시 호반베르디움’을 분양한다. 

이 아파트는 지하 1층~지상 33층 15개동, 총 1834가구(63~113㎡, 이하 전용면적) 규모로 송도에서 희소성 높은 84㎡ 이하의 중소형이 전체 가구 수의 91.5%를 차지한다.

송도국제도시는 국내외 굴지의 기업 및 국제기구, 명문대학교 등이 입주를 진행 중이다.

삼성 바이오로직스, 포스코엔지니어링 등 국내 유력 기업들이 입주했으며, 대우인터내셔널 등의 기업들도 입주를 앞두고 있다. 또 지난해 12월 세계은행 한국사무소, GCF(UN 녹색기후기금) 등이 둥지를 트는 등 글로벌 기업들도 속속 입주하고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가 기대된다.

인근에 최근 개교한 조지메이슨대 송도캠퍼스를 비롯해 연세대 송도캠퍼스, 인천대, 한국뉴욕주립대, 유타대 등 명문 대학교가 다수 포진해 있어 교육 환경도 좋다. 대학교 외에도 채드윅 국제학교가 가깝고 송명초를 비롯한 학교용지도 단지와 바로 인접한다.

교통여건도 좋다. 지하철 1호선 테크노파크역과 지식정보단지역이 단지 가까이에 있으며 제3경인고속도로, 인천대교, 인천국제공항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GTX(송도~서울)가 추진될 경우 서울 접근성이 좋아질 예정이다.

단지는 판상형과 타워형의 적절한 조화와 함께 전세대가 남향 위주로 배치된다. 다양한 친환경 공간, 휴게 공간, 조경 시설, 1.2㎞에 달하는 단지 내 산책로 등이 조성돼 입주민들에게 쾌적한 휴게 공간을 제공한다. 4베이 설계로 쾌적성과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고, 주부의 가사 동선을 배려한 주방가구 배치를 선보인다. 주방 팬트리, 대형 안방 드레스룸 등 넉넉하고 실용적인 수납 공간을 통해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단지 내 수영장(3개 레인 규모)이 마련되고 아이들을 위한 키즈 클럽 및 북카페, 입주민들이 운동을 할 수 있는 피트니스 클럽, 실내 골프연습장, GX룸, 독서실 등이 들어선다.

이외에도 문화공원을 비롯해 미추홀공원, 해돋이공원 등 다양한 공원이 인접해 있다. 프리미엄 아울렛, 대형마트, 국제병원 등의 입주로 편리한 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모델하우스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8-23번지에 위치한다. (032)858-9393.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