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스포츠코리아(www.dunlopkorea.co.kr)가 올해초 내놓은 ‘젝시오8’ 아이언은 젝시오 시리즈의 여덟번째 풀라인업이다.
이 시리즈는 2000년 첫 발매 이후 올해까지 14년연속 일본내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던롭의 대표적인 클럽 브랜드다. 한국골퍼 전용 스펙으로 국내에 선보이며, 남성·여성·왼손잡이용으로 출시된다.
이 제품은 던롭의 독자적 기술인 ‘신 듀얼 스피드 테크놀로지’가 적용됐다. 골퍼의 힘을 최대한 이끌어내 헤드 스피드와 볼 스피드를 동시에 증가시키는 구조로 설계된 것이다.
페이스 하단부를 얇게(1.95mm) 만들어 스윗 에어리어를 확대했다. 이로써 정타율이 높아지고 하단 반발성능이 높아져 평균 볼 스피드가 큰 폭으로 향상됐다. 헤드에는 넥과 솔의 일체형 텅스텐 니켈 웨이트(90g)를 채용했다. 이로 인해 젝시오 클럽 사상 최저중심 위치를 실현, 볼의 타출각을 높였다.
이 클럽에 채택된 한국인 전용 ‘MP 800K’ 카본샤프트는 내부 층에 인장력이 강하고 부드러운 특수 나노알로이 소재를 써 선단부를 가볍고 튼튼하게 제작했다. 그립은 특수 발포제를 사용해 경량화했다.
9개 한 세트에 200만(스틸)∼240만(카본)원, 8개 한 세트는 184만∼220만원이다. 던롭은 이 제품에 대해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한다. ☎(02)3462-3957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