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픽토소프트(대표 김세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캐주얼 격투 게임 ‘정무문 히어로즈 for Kakao’를 5월 출시를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정무문 히어로즈 for Kakao’는 절권도, 팔극권, 태권도 등 개성 넘치는 기술을 가진 7명의 히어로들이 각기 다른 사연으로 모여 ‘정무문 히어로즈’라는 대회에 참여한다는 내용이다. 2개의 버튼을 이용하는 간편한 조작을 통해 누구나 쉽게 액션 게임을 즐기도록 하였다.
초보자들도 쉽게 할 수 있는 콤보나 필살기와 더불어 숙련자들을 위한 반격기, 띄우기, 가드깨기, 회피기 등 다양하고 화려한 격투 액션을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정무문 히어로즈 for Kakao’의 사전 등록 이벤트는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사전 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event.pictosoft.co.kr/link/jmmheroes/event1/)에서 안드로이드 유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사전 등록을 신청한 모든 유저에게 희귀한 A등급 진진 캐릭터와 수정 100개를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픽토소프트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pictosof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