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소현 기자 = 에미레이트항공은 오는 5월 1일부터 21일까지 마스타 카드로 항공권을 구입 시 추가 할인 과 다양한 여행 용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에미레이트항공 한국 홈페이지에서 마스터 카드로 항공권을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5월 15일부터 9월 30일까지 이코노미석 또는 비즈니스석 왕복 항공편 이용 승객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예약 시 행사코드 ‘KRMST14’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할인 적용되고 프로모션에 자동 응모 된다. 응모 방법은 에미레이트 항공의 한국 홈페이지(http://www.emirates.com/kr)에서 마스타 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3명을 선정, 소니 NEX-5T(1명),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2명), Hotels.com 예약 쿠폰 10만원권(10명), 비오템 트레블 키트(40명), SK주유 상품권 5만원권(50명) 등 여행 아이템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6월 13일 에미레이트항공 한국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된다.
아울러 스페인 바르셀로나, 프랑스 파리, 영국 런던 등 에미레이트항공의 36개 유럽 노선의 경우 여행 아이템 추첨 프로모션 이외에도 추가로 2%의 항공 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우리카드로 해외 가맹점 결제 시 무이자 할부 전환 이벤트와 신한카드로 해외 10만원 이상 이용 시 캐시백 제공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장준모 에미레이트항공 지사장은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본격 휴가철을 맞아 에미레이트 항공의 차별화 된 서비스와 안전함을 보다 많은 여행객들이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된 것”이라 말했다.
이번 할인 및 경품 프로모션에 대 자세한 내용은 에미레이트항공 예약‧발권부(02-2022-8400) 또는 공식 웹사이트 (www.emirates.co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